보도

춘천인형극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29 17:15 조회1,852회 댓글0건

본문

28회 춘천인형극제

- 929일부터 103일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인형들의 잔치로 펼쳐져

 

- ‘시민참여형 축제를 위한 장을 위한 개막행사 등의 부대행사 풍성

-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작품들로 프로그램을 구성

- 더 많은 시민들을 만날 수 있기 위해 거리인형극 확대

- 시민들이 우수한 예술작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인형극인들에

의한 공연 확대

- 어린아이의 감성에 맞게 부대행사 구성

 

28회 춘천인형극제 사전 브리핑

 

- ()춘천인형극제(이사장: 한기웅) 주최 28회 춘천인형극제가 오는 929일부터 103일까지 춘천인형극장과 춘천시청 소년여행의 집 등지에서 개최된다.

 

- 예년과 달리, 청명한 가을에 개막하는 28회 춘천인형극제는 인형극 뿐 아니라,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꾸려진다 이는 시민참여형 축제를 만들겠다는 취지에 따른 것으로 시민들의 인형극에 대한 이해를 돕고, 축제를 함께 즐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주최 측은 기대하고 있다.

- 부대행사로는 <인형극 워크샵>, <난상토론>, <인형전시>, <인형극, 번지다>가 관객과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인형극 워크샵>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춘천인형극장 3층에서 진행되는데, 슬로베니아 극단 네보의 인형극인 PETRA STARE가 국내 인형극인을 위하여 손의 움직임, 인형과 손의 조화를 예술적으로 보여주고 경험해보는 워크샵으로 인형극인에게는 잊지 못할 체험의 장이 될 것이다.

 

- <난상토론>은 전 날 공연된 작품을 중심으로 국내외 인형극 전문가와 인형극인, 그리고 관객이 함께 토론하는 자리로 마련되며, 이는 향후 인형극 제작에 참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로 남을 것이다.

10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춘천인형극장 3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릴 난상토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임정미 교수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 929일 개막일부터 103일 폐막일까지 춘천인형극장 로비에서 열릴 <인형전시>는 인형극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여러 인형들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규격화되고 상품화된 인형이 아닌 각자 독특한 성격을 가진 인형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 축제의 공간 안과 밖으로 번지는 인형극공연, 테이블극, 오브제극, 그림자극, 줄인형극등 한국인형극협회에서 준비한 다양한 장로의 인형극을 만날 수 있는 <인형극, 번지다> 코너도 축재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춘천인형극제 기간 내, 축제장내 거리공연으로 수시로 진행되는 <인형극, 번지다> 행사는 시민들에게 또 다른 인형극의 세계를 맛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할 것이다.

 

- ‘28회 춘천인형극제를 주최하는 한기웅 이사장의 바람처럼, 춘천인형극제가

청량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언론 문의처 : 사무국 033-242-845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